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아달

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어떤 교훈을 얻게 됩니까? 어떤 실수가 몰락의 계기가 되었습니까? 그는 무엇 때문에 이번 주 우리가 보았던 그런 종류의 행동을 하기에 이르렀습니까?

모든 순수함과 진실, 정의를 수호하며 우주의 균형을 바로잡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는 종족으로 인간과 드워프들이 섬기는 성스러운 빛에 한없이 가까운 존재이다.

대제사장이면 권력과는 거리를 두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권력지향적인 인물이 되고 말았다. 유감스럽게도 여전히 자신이 최고여야 한다는 권력욕에 사로잡혀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말았다. 적어도 대제사장이라고 한다면 이런 모든 일들이 과연 정당한 일일까에 대한 물음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에게는 하나님께 묻는 기도의 과정이 생략되었다. 하나님의 사람에게 있어서 기도가 생략된다는 것은 곧바로 죽음을 의미한다. 결국 거품 같은 인생을 살다간 자가 되고 만 것이다.

하지만, 주소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항상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제일 빠른 선택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You are us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Edition to supply you with the most effective experience.

그러니 그대는 이제 성으로 돌아가서, 압살롬을 만나거든, 그를 임금님으로 받들고, 이제부터는 새 임금의 종이 되겠다고 말하시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역사학 철학 종교학 기독교신학 유교학 불교학 문학 언어학 기타인문학 개인저작물 경제경영

다윗은 예루살렘을 전쟁터로 만들기보다 도망하기로 결심하였다. 다윗의 충신들은 그와 함께 도망할 준비를 하였다. 아비아달은 그의 가족과 친척들이 사울 왕에게 학살당했던 일을 떠올렸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다윗과 함께 떠날 준비를 하려고 했다.

너는 마땅히 죽어야 하느니라. 그러나 네가 내 아버지 다윗 앞에서 [주] 하나님 의 궤를 메었고 또 내 아버지가 당한 모든 고난 중에서 너도 고난을 당하였은즉 내가 이번에 너를 죽이지 아니하노라, 하고

그는 전적으로 자신의 판단에 따라 그 일을 결정하였다. 하나님의 행정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 단 아찔한달리기 한번의 느슨함이 그로 하여금 하나님을 섬기는 영광스런 직분과 위치를 잃게 했다. 대제사장 아비아달의 추방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왕국의 행정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 우리가 늘 깨어 있어야 하며, 기도와 교통의 생활이 우리의 보호임을 말해 준다. 아비아달은 결국 자기의 아찔한달리기 주소 길, 교만의 길을 가다가 은총도 잃고, 사명도 잃고 결국 나락으로 빠지게 되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뜻과 그 편에 겸손히 서는 인생들에게 은총을 베푸신다.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사독에게 은총의 촛대를 옮기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향한 처음 아찔한달리기 사랑, 하나님 앞에서의 그 처음 겸손을 잊지 말아야 한다.

The Female was very stunning; she took treatment in the king and waited 아달 on him, nevertheless the king had no personal relations together with her.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아달”

Leave a Reply

Gravatar